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핸드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이죠.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상품권에 따라서 현금화 과정에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어떤 방법이 더 유리한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신용카드 현금화 얻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하다면 서민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중에는 청년/대학생을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단점은 물건을 중고로 다시 팔 때까지 시간이 걸리며, 중고이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을 쓰는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면, 손해보는 부분을 일종의 수수료로 생각하고 있더군요.

신용카드 현금화는 어떻게 사용하면 좋은방법으로 사용할수있고 어떤 방법으로 신용카드 현금화 진행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이런 일은 회사를 다니다보면 비일비재하죠.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라도 엄연히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앞에서 최근 유행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위 방법들 외에도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티켓, 하이브리드 카드 현금화 등등 정말 많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사실 이런 일은 회사를 다니다보면 비일비재하죠. 얼마 되지 않는 신용카드 현금화 금액이라도 엄연히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